▶ 누구에게 제공할 것인가
점포에 온 고객
▶ 어떤 분야를 대상으로 제공할 것인가
생활의 장, 시간, 상품, 서어비스
▶ 어떤 역할로 제공할 것인가
고객에게 부여할 수 있는 가치
▶ 어떠한 짜임새로 제공할 것인가
판매방법, 가치의 제공방법
'소개자료 > 강의교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725. 사업계획서의 골격체계(Outline of Business Plan) (0) | 2020.07.10 |
---|---|
724. 미래형 마케팅 (필립코틀러) (0) | 2020.07.10 |
513. 품질의 범주 (0) | 2020.07.05 |
512. 상품혁신 (0) | 2020.07.05 |
511. 패션머천다이징 프로세스 (0) | 2020.07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