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성과; 주로 운영적 특성
▶ 특징;
▶ 신뢰성; 잘못하거나 실패할 가능성
▶ 적합성; 세분화된 요구를 충족시킬 능력
▶ 지속성; 얼마나 오랫동안 제품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가
▶ 서어비스 능력; 속도, 친절, 경쟁력, 문제해결 능력
▶ 심미성; 제품이 얼마나 사용자의 감각에 소구할 수 있나
▶ 인식된 품질; 기업이나 상표명의 명성
'소개자료 > 강의교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724. 미래형 마케팅 (필립코틀러) (0) | 2020.07.10 |
---|---|
514. STORE CONCEPT의 전개 (0) | 2020.07.05 |
512. 상품혁신 (0) | 2020.07.05 |
511. 패션머천다이징 프로세스 (0) | 2020.07.05 |
510. New Order (Management Horizon) (0) | 2020.07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