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경쟁, 갈등에서 상생, 공존으로
▶ 하드에서 소프트로
▶ 국가경쟁에서 무국경 경쟁으로
▶ 생산자 중심에서 소비자 주군으로
▶ 노동 및 자본주권에서 기술주군으로
▶ 스톡에서 플로우로
▶ 망라주의에서 선택적 집중으로
▶ atom에서 bit로
▶ 외중타기에서 시나리오로
▶ 가구제품에서 개인제품으로
▶ 블루칼라에서 골드칼라로
▶ 큰 정부에서 작은 정부로
▶ 노하우에서 Know-what, Know-where로
▶ 나홀로에서 융합화로
▶ 내수경쟁에서 글로벌 경쟁으로
▶ 품질 마아케팅에서 브랜드 마아케팅으로
▶ 성장일변도에서 성장/안정경영으로
▶ 중앙집중에서 지방분권으로
▶ 볼륨게임에서 밸류게임으로
▶ 수직에서 수평으로
▶ 정부의존에서 국민기업으로
(서울경제신문, 1997.8.1.)
'컨설팅 > 기업전략과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720. 매장의 특징, 매장내 감정 및 쇼핑 행위에 관한 구조적 연구 (0) | 2020.07.10 |
---|---|
719. GIS (0) | 2020.07.09 |
718. 상권이론 : 이수동 박사 (0) | 2020.07.09 |
717. 상권이론 (0) | 2020.07.09 |
508. 유통업의 생존 전략 (0) | 2020.07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