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개자료/강의교재

503. 서비스와 서비스 평가요인

ryusejong 2020. 7. 5. 19:04

[서비스]

 S Sincerity, Speed, Smile
 E Energy(활기)
 R Revolutionary(신선하고 혁신적)
 V Valuable(가치있는 것)
 I Impressive(감명깊은 것)
 C Communication(의사소통)
 E Entertainment(환대)

 

[서비스 평가요인]

▶ ACCESS(이용의 용이성)
편리한 시간과 장소에서 이용한 정도
 COMMUNICATION(의사소통)
고객이 이해할 수 있도록 설명할 수 있는 정도
  COMPETENCE(능력)
업무기술 및 능력
 COURTESY(예의성)
친절, 공손 및 사려깊은 정도
 CREDIBILITY(신용, 평판)
서어비스 제공자의 평판, 정직성
 RELIABILITY(신뢰성)
서어비스 질을 신뢰할 수 있는 정도
 RSPONSIVENESS(대응성)
고객의 요구에 기꺼이 그리고 신속히 대응하는 정도
 SECURITY(안전성)
서어비스가 위험이나 의심되는 점이 없을 것
 TANGIBILITY(유형적 요소)
시설물, 설비, 종업원 등의 모양
 UNDERSTANDING THE CUSTOMER(고객에 대한 이해)
고객의 문제와 요구를 이해하려는 노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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