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서비스]
▶ S Sincerity, Speed, Smile
▶ E Energy(활기)
▶ R Revolutionary(신선하고 혁신적)
▶ V Valuable(가치있는 것)
▶ I Impressive(감명깊은 것)
▶ C Communication(의사소통)
▶ E Entertainment(환대)
[서비스 평가요인]
▶ ACCESS(이용의 용이성)
편리한 시간과 장소에서 이용한 정도
▶ COMMUNICATION(의사소통)
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할 수 있는 정도
▶ COMPETENCE(능력)
업무기술 및 능력
▶ COURTESY(예의성)
친절, 공손 및 사려깊은 정도
▶ CREDIBILITY(신용, 평판)
서어비스 제공자의 평판, 정직성
▶ RELIABILITY(신뢰성)
서어비스 질을 신뢰할 수 있는 정도
▶ RSPONSIVENESS(대응성)
고객의 요구에 기꺼이 그리고 신속히 대응하는 정도
▶ SECURITY(안전성)
서어비스가 위험이나 의심되는 점이 없을 것
▶ TANGIBILITY(유형적 요소)
시설물, 설비, 종업원 등의 모양
▶ UNDERSTANDING THE CUSTOMER(고객에 대한 이해)
고객의 문제와 요구를 이해하려는 노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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